프로토 승무패 하는법

프로토 승무패 하는법

프로토 승무패는 스포츠 운동 경기들을 대상으로 경기가 시작하기 전에 경기 결과를 예측하는 도박 입니다. 경기 결과를 정확하게 예측한다면 경기가 끝난뒤에 배당률만큼 환급받을수 있습니다.

예전에는 프로토 승무패를 체육복권이라고 불렀습니다. 공식 명칭은 체육진흥투표권이며 나라에서 발행을 합니다. 스포츠 활성화에 목표를 두고 자금을 조성하여 유소년 들에게 투자를 합니다.

2001년도에 처음으로 도입된 체육진흥투표권의경우 아주 낮은 배당 , 즉 고정배당률 방식으로 진행되었습니다. 일반적으로 국내외 모든 운동경기를 대상으로 투표권을 발매되었고 경기결과를 맞춘 구입자에게 배당금이 돌아갔습니다. 승무패를 맞히는 게임이 주를 이루며 여러 부수적인 게임들이 등장하게 되었습니다. 프로토에는 본인이 원하는 경기만 선택하여 배팅할수 있도록 설정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경마 , 경륜 등의 스포츠들이 추가되면서 다양성을 갖추게 됩니다. 로또의 경우 순전히 운에 의해 좌지우지 되지만 프로토 승무패의 경우 자신의 분석 능력에 따라 게임을 분석할 경우 적중률이 올라 갈 수 있습니다.

승무패에는 축구 농구 야구 배구 골프등 다양한 스포츠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승패 맞히기 , 전후반 각 스코어 맞추기등 다양한 게임 종류가 있습니다.

그리고 모든 스포츠 경기에는 100원부터 배팅이 가능합니다. 미성년자는 구입할수 없으며 10만원 초과 베팅이 제한되어 있습니다.

16년 기준 연매출이 4조원이 넘을만큼 엄청난 매출을 올렸습니다. 일본이 한국보다 더 빨리 프로토 승무패를 진행했지만 이미 16년도에 한국이 일본을 앞질렀습니다. 한국이 훨씬 많은 매출을 올리고 많은 자금을 스포츠에 투자하는 셈입니다. 하지만 국민생활체육 부분에서는 일본에 비해 많이 뒤쳐지는 상황입니다.

로또의 경우 인터넷 구매가 불가능하지만 , 베트맨의 경우 공식 온라인사이트를 통해 충분히 배팅이 가능합니다. 나라 스포츠 발전측면에서 봤을 때 선순환 구조를 이루기에 한국은 장래에 충분히 스포츠가 더 발전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물론 인기 스포츠종목들에 많은 자금이 몰려있는 것이 사실입니다.

인터넷에서 사설 프로토 승무패가 유행하는데 대다수의 사설 프로토 승무패유저들은 한번에 엄청난 고액을 배팅하기도 합니다. 몇십만원에서 몇천만원까지 배팅의 규모는 다양합니다.

스포츠 종목중에 한국에서 유명한 바둑의 경우 일찍이 프로토 승무패에 포함되지 못했는데, 그 이유는 이전부터 바둑 스포츠가 도박성이 강했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바둑의 경우 승부조작이 워낙? 쉽기 때문에 도입이 망설여진것이죠. 일반 야구 또는 축구 경기에서도 승부조작이 발생하는데 2명이서 플레이하는 바둑의 경우 충분히 승부조작 가능성이 높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바둑 스포츠 유소년 육성을 위해 결국 승무패종목에 포함이 되게 됩니다. 그래서 2019년도부터 바둑이 정식적으로 발매가 되기 시작합니다.

국내 유저들에게 배트맨은 사실 그다지 달가운 존재는 아닙니다. 배당률 역시 다른나라에 비해 현저하게 낮으며 배팅 할 수 있는 종류도 적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이용자들 대다수가 만족도가 높지 않습니다. 그래서 대다수의 스포츠 유저들은 사설 승무패를 이용하고 있습니다.